5 Essential Elements For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마구잡이로 날 폄하하는 욕설(그렇게 여자랑 게임을 하고 싶었니 아 진짜 소름이다 깔깔깔...... 등등)을 듣다가

namu.wiki has to overview the safety of your relationship right before proceeding. Ray ID: 7ab462026e9a4285

: 의외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버보다'는'조합도 잘맞추고 클린. 겐트위한이 많이 안보인다. 대신 탱,힐 잘 안하려고 함.. 원힐이 대부분. 멘탈이 나쁜편은 아니지만 적 딜러가 날뛸 시 잡을 생각보다는 우왕.

그런데 듀오 새끼들은 또 남자 분 보고 'ㅇㅇ이 보지 보고 풀발기했네' 이러는 거임

프로 경기, 선수들의 방송을 보며 배운 것들을 기반으로 오버워치의 기본을 설명하려고 합니다.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- 일반적으로 부스터와 함께 사용되며 상황에 따라 고각을 노려주는 것도 좋다.

양 팀이 로봇을 탈취한 오버워치 대리 후 적 기지를 향해 전진시키기 위해 전투를 벌입니다.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버스구할거면페북그룹 들어가서 힐러유저라고 찡찡거리면 기사들 온다(여자면 그냥 백프로 최소 마따기 감)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오버워치 대리 낙서장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게임 디자인 측면에서 광선 무기는 플레이 테스트 중 어색하게 느껴졌고, 방벽 담당의 실루엣은 쉽게 알아보기 힘들었습니다. 오버워치 강의 치우는 기존 게임플레이를 유지하고자 스케치를 여럿 만들었습니다.

- 어그로를 끄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궁극기 게이지만 채우는 악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.

Report this wiki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