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 Essential Elements For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다만, 급하게 올려달라고 재촉하진 말아주세요 ㅠㅠ 충분히 빠르게 올립니다 ^^;

그대로 따라하면 나도 되지 않을까 하구요, 절대로 이 선수들은 궁을 낭비하지 않더라구요.. 이렇게 따라해보고 연습장가서 에임연습을 하니 저도 어느 순간 그마가 되어있었습니다.

채팅창에 욕설을 갈기고 둘 다 친구 삭제하고 그룹을 나왔어 ^-^...... ㅠㅠ 내 게임 인생 전면적으로 시비가 걸린 적이 처음이라 맴찢했음

뭔가 동성한테 인정 받은 건 더 짜릿함 (남자 새끼들은 그냥 여자면 무조건 찬양하거나 욕하는 일이 많다 보니 공정하지 못하다 판단해서)

-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,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.

절대 계정 피해가는 일 없을것이고, 문제 생긴다면 제가 다 책임지겠습니다. (계정 피해 보상 등)

딜러 영상 관련해서는 '어떤 영상이 더 좋다'라고 정확한 판단을 하기는 어렵지만

그로 인해 티어를 올리려는 사람과 티어를 못올리게 막는 사람들 즉, 고의트롤이 생기게 되었습니다. 그러나 고의트롤이 있더라도 자신의 실력이 좋다면 게임을 어느정도 비벼볼 수 있거나 운이 좋으면 게임을 승리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.

돌격 영웅은 피해를 흡수하고, 뭉쳐 있는 적들이나 비좁은 요충지 등 요새화된 지점을 부숴 버립니다. 돌격 영웅은 아군의 선두 자리에 서게 됩니다.

탱 싸움도 안질테고 원거리 딜링도 쌔다보니 들어오는 겐지만 처리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. (받아친다고 하죠.)

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? 제냐 광주대리기사제냐(유튜브 유제냐) 블로그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치우는 이것을 현실성과 양식화된 표현의 '행복한 결합'이라고 묘사했습니다.

- 오버워치 강의 반대편으로 발사해 이동기로도 활용되며, 적을 넉백 시켜 배달하는 용도로도 쓰인다.

예를 들어 사각형은 단단함, 뾰족한 모서리가 없는 원은 무해함을 의미하죠.

Report this wiki page